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스프링 스프링부트 차이
- 메서드영역
- 403error
- 합 구하기
- 소문자 변환
- 클래스영역
- IF문
- 대문자 변환
- 선택제어
- 코딩테스트
- Algorithm
- 약수구하기
- 평균구하기
- 이터레이터패턴
- 제어키워드
- 코테
- 자바버전차이
- 자바의 메모리구조
- 문자열
- 플랫폼독립성
- 자바의 구조
- 알고리즘
- Java
- 자바
- push에러
- 참조자료형
- 프록시패턴
- 노출모듈패턴
- 반복제어문
- 디자인패턴
Archives
- Today
- Total
지니, 개발하다.
[CS] 1-6. 이터레이터 패턴 본문
[CS] 1-6. 이터레이터 패턴
dev.genii 2023. 4. 29. 13:016. 이터레이터 패턴 Iterator Pattern
Iterator를 사용하여 Collection의 요소들에 접근하는 디자인 패턴
Iterator를 통해 자료형의 구조와는 상관없이 iterator라는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순회가 가능
Iterator protocol
이터러블한 객체들을 순회할 때 쓰이는 규칙
이터러블 한 객체
반복이 가능한 객체로 배열을 일반화한 객체
'Study > C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S] 1-8~10. MVC / MVP / MVVM 패턴 (0) | 2023.04.29 |
---|---|
[CS] 1-7. 노출 모듈 패턴 (0) | 2023.04.29 |
[CS] 1-5. 프록시 패턴 / 프록시 서버 (0) | 2023.04.29 |
[CS] 1-4. 옵저버 패턴 (0) | 2023.04.28 |
[CS] 1-3. 전략 패턴 (0) | 2023.04.28 |
Comments